반응형

유아동 식기 디즈니 미키마우스 스트로 유아텀블러 320ml 3P세트
38% 12,000원에서
7,39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디즈니 미키마우스 스트로 유아텀블러 320ml 3P세트 상품구매


좀 큰편!! 디자인 만족!! 지켜보지 않으면 흘림!! | 아기 빨대컵 세척이 힘들게 느껴져서 알회용 빨대를 끼워 사용할 수 있는 컵을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어요
일단 디자인이 예쁘니까 당장 장바구니에 담게 되더라구요
실재로도 예쁩니다

투명한 컵 사고싶었는데 투명한건 배송료가 붙고 이컵은 로켓배송 되길래 요걸로 구입해버렸어요

써보니 역시나 내용물이 안보여 아쉽네요
그리고 손잡이도 없이 아기에게 좀 크게 느껴지네요

저는 주스나 우유 넣어주려고 샀는데
아기가 다 먹을때까지 옆에 함께 있어야 해요
혼자 들고 돌아다니더니 빨대 빠지고 쥬스를 흘렸더라구요 ㅎㅎㅎ
일반 빨대컵 처럼 그냥 맡겨선 안되네요 ㅎㅎ

아쉬움들이 있지만
디저인 맘에 들고
또 일회용 빨대 쓰고 싶을때 간편하게 담아줄때 쓰면 괜찮을것 같아요

원래 서용하던 아가들 빨대컵을 완전히 대체하기는 어렵겠지만 필요에 따라 유용하게 쓰겠습니다


가볍고 좋아요^^ | 그럭저럭쓸만해요
나쁘지않아요
빨대를고정시켜줘서괜찮은데 좀새네요
디자인은 사진과똑같아요


유아기 인생템 강추합니다^^ | 빨대세척에 의문을 갖던 24갤아기엄마에요
그래서 기존에 타파ㅇㅇ을 쓰고있었는데
저도 닫는게 어려우니 아이가 열지못해서 너무 만족했었거든요
근데 빨대꽂는부분에 실리콘이 쓰다보니 곰팡이가ㅠㅠ
지워지긴했는데 군데군데 세척이 너무 어렵더라구요
찝찝하기도했고요
그래서 찾다찾다 이걸샀는데 플라스틱으로만 되어있어서 일단 세척부분 만족이고요
일회용 빨대를 꽂을수 있어서 더 좋아요
뒤집거나 넘어지면 조금 쏟기는정도는 뭐든 그런거니 어쩔수없고
집에서만 쓰니까 상관은 없거든요
3갤주기로 바꿔주자는 생각으로 싸게 잘샀어요
로켓배송이라 더 만족합니당ㅎ


디즈니 미키마우스 스트로 유아텀블러 320ml 3P세트, 혼합색상, 3개미키&미니를 좋아하는 조카들에게 주려고 구매했어요^^
가볍고 뚜껑까지있고, 빨대도 꽂아서 먹을수있어서 실용적이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갯수가 3개나되니 혹시나 잃어버린다하더라도 예비용으로 가지고 있다가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네요~~
또 전용빨대가 있는게 아니고 일회용 빨대를 꽂아서 사용할 수있어서 좋아요~~
물론 일회용빨대를 꽂아서 사용하면 환경오염이 된다는 건 잘 알지만..ㅜㅜ
전용빨대는 세척을 해줘도 뭔가 찝찝하더라구요..
빨대사용하는 시기만 지나면 얼른 일반컵으로 갈아타서 일반컵으로 사용하게 해야겠어요~~
가격대비 갯수도 3개나되고 마음에 듭니다^^


디즈니 미키마우스 스트로 유아텀블러 320ml 3P세트, 혼합색상, 3개세척 쉽고 가볍고 전자렌지 가능한 빨대컵 찾는분 강추예요
물론 거꾸로 엎으면 내용물이 새어나오긴 합니다
패킹이 없으니까요
옆으로 기울여 먹는 정도는 새어나오지 않구요
그래도 곰팡이피는 패킹 관리하는것보다 백배나아요 ㅎ
단점이라면 뚜껑열때 좀 힘들어요
그만큼 꽉 들어맞아요
이가격에 세개이고 빨대도 일회용으로 갈아끼우면 되고 넘 만족하네요


디즈니 미키마우스 스트로 유아텀블러 320ml 3P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좀 디즈니 미키마우스 스트로 유아텀블러 320ml 3P세트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가격대비 딱 맞는 제품으로 느껴집니다.이염주의 하세요 | 일단 겨울꺼라고 해서 구매를 하게 됐는데요
겨울꺼라면 기모도 빵빵하게 들어있을꺼라고 생각했는데
겨울용 제품치고 생각보다 얇아요
가을에 입고 다닐수 있는 맨투맨 정도랄까?
사이즈는 상품을 딱 봤을때 어라 이거 작아보이는데라고 생각이 듭니다만 입으면 사이즈는 잘 맞습니다
제가 팔이 좀 긴편이라 소매는 아주 약간 짧은감이 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배송!아주 빠릅니다!오전 11시쯤 결제했는데 그다음날 오후 2시?쯤 받았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