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성의 정력을 약화시키는 생활습관 5가지 

 

 

 

1. 너무 잦은 혼자만의 시간 

 

자위는 분명 성기능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너무 자주 자위를 하면 오히려 성기 건강을 해칠 수도 있다고 해요. 전문가들은 이를 물과 비교하기도 하는데요.

 

우리 몸의 70%는 물로 이뤄져 있고, 매일 적정량의 물을 섭취하면 건강에 이롭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물을 한꺼번에 마시면 죽음에 이를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자위도 똑같습니다. 너무 자주 하면 음경이 붓거나 찢어져 성기능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부어라 마셔라, 술! 

 

저녁이면 톡 쏘는 맥주 한잔이 참 먹고 싶어 지는데요.

 

하루 적정량의 술은 몸에 오히려 좋지만 너무 많이 자주 마시게 되면 몸에도 좋지 않지만 성기능에는 쥐약이랍니다.

 

알코올은 머리에서는 두통을 유발하며 아래로는 발기 부전을 일으키는 주범 중에 하나랍니다.

 

맥주는 위장과 방광을 부풀려 성적 활동을 방해한다고 합니다.

 

 

 

3. 백해무익한 흡연 

 

담배는 확실히 백해무익한 물질이죠.

 

미국 보스턴 대학의 연구 결과로 담배 속 독성 물질이 음경조직의 혈관을 손상시켜 영구적으로 음경의 크기를 줄인다고 경고했습니다.

 

음경 크기에 민감한 남성들이라면 스트레스를 받을 만한 좋지 않은 소식이네요.

 

그 밖에도 흡연자는 비 흡연자에 비해 발기부전을 겪을 가능성이 무려 26배나 높고, 성욕이 줄고, 임신 능력도 약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4. 무시무시한 뱃살 

 

비만은 성기능에도 악영향을 많이 미친다고 해요.

 

특히 복부지방이 심할 경우 뱃살에 음경이 묻혀 크기가 작게 보일 수 있습니다.

 

남성 건강 전문가인 로널드 타러 박사는 일부 비만 남성들은 복부 지방에 가려 성기가 거의 보이지 않는다 라고 말했습니다.

 

소아비만도 성기능 장애와 호르몬 불균형, 정력 저하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5. 슬픈 무관심 

 

성기가 보내는 다양한 이상신호에 관심 있게 대처해야 한다고 해요.

 

전문가들은 성기에도 다정한 보살핌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일상에 지치고 늘 피로하면 성욕도 잃고 발기 여부에도 무관심해지는 것이 사실인데요!

 

이런 상황이 지속되면 장기적인 정력 저하로 이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면서 꼭 관심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 아침 잘 되는지, 자극에 적절히 반응하는지 등을 일상적으로 체크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 , , , ,

남성의 정력을 약화시키는 생활습관 5가지 appeared first on 뱅가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