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아 아쿠아티카 아동용 래쉬가드 바지 레깅스 3피스세트 AQA319
4% 27,640원에서
26,2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314원 적립 가능합니다.

아쿠아티카 아동용 래쉬가드 바지 레깅스 3피스세트 AQA319 상품구매


이쁘네요 | 저희 아이 생존수영수업이 있어 주문했습니다,,

기존 래쉬가드도 많은데 3피스 세트에 꼿여서 요 제품밖에 안보이나봐요,,
상의 ,하의, 반바지,수모 ,비닐백까지 아이들이 혼자 마무리를할수 있게끔 깔끔하게 잘 나와있어 저두 만족스러웠던 제품이네요,,

일단상의는 약간 헐렁한 느낌이긴한데 아이들은 점점 커가니 사이즈는 걱정안하네요,,
시기가 초 여름이라 반바지만 입기에는 조금 추운듯 한데 래깅스까지 한벌이니 요부분이 엄마 입장에서는 제일 맘에 드는 부분입니다,,

세탁도 기본 세제에 깔끔하게 빨리고 조금은 구김이 있게 탈수가 되긴하지만 아이들 물놀이 용품이니 담에 입기에는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


물빠짐 심하고 이염 있음 급하게 부르시는 분들은 패스 | 물품 오자마자 사이즈 확인 후 소금물에 이틀 (하루에 한번 물 갈아서)
담가 뒀어요 사진 보시면 핑크 색, 검은 색 물 빠지신거 보이시져?
그건 상관 없었는데 사진으로는 이정도 가지고 뭘? 하시겠지만 이염 된거 하나도 안 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핑크색에 검은색 여기저기 (사진은 한곳 만 찍고 생략함)물들었어요
새상품 물빠지라고 담가두고 손세탁 했을 뿐인데 …. 가격대비
구성 괜찮다 생각 했는데 앞으로 수영 후 단독 세탁하고 신경써야 할거 같아 벌써부터 귀찮고 짜증나네요 … 흠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 9살135/35 아이 15호 구매.
품은 다 맞는듯하나 긴 바지 허벅지 쪼임과 길이가 깁니다.
내년까진 입을듯해요.
후기에 물빠짐이 있다고 하여 중성세제 찬물 손세탁 1회
(긴바지에서만 물빠짐 심함)
바람부는 그늘에 말리고 다음날 1회와 같은방법으로 2회 세탁.
역시나 긴바지에서만 물빠짐이 심하게 있었어요.
에라이~몰라! 하면서 그 주 주말에 계곡 물놀이 감.
다녀와서 1회와 같은방법으로 세탁.
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도 물빠짐
이젠 반바지에서도 막 빠짐ㅜㅜ
물 안빠지게 하는거 포기했어요ㅜㅜ
수영하고 집에 가져올때 수건을 쫙 펼치고
그 위에 수영복 안겹치게 잘 펴서 김밥말듯 돌돌 말아 집에와서 빨아요.
그럼 다른곳에 이염이 없더라고요.
일단 재질은 너무 좋아요.일반 저렴한 너덜너덜?팔랑팔랑? 거리는 재질 아니고 수영복같은 빳빳?하고 탄력 넘치네요~
바느질도 꼼꼼하고요!!
물빠짐이야..몇번 더 빨다보면 안나오겠죠.
래쉬가드 입은곳은 하나도 안탔어요~
스포츠브랜드(뉴바ㄹ란ㅅ,네ㅍ등등..)뒤쳐지지않아요!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이염심합니다 | 잘 받았고 여자, 남자아이 각각 민트/분홍색 사서 잘 입혔습니다.
잘 산듯합니다. 만족합니다.


아쿠아티카 아동용 래쉬가드 바지 레깅스 3피스세트 AQA319, 9호, black + pink이염이 심한데 교환이나 환불 안되나요?
아이 유치원 수영수업에 입히려고 사서 색상도 이쁘고 구성도 좋아 샀는데…
수영하고 나서 수건에 싸여서 왔는데 그세 이염이 있네요.. 수건은 말할것도 없구요 검정물빠짐이 너무 심하고 핑크부분에 이염이 생겨 빠지지도 않아요~ ㅠ
큰아이꺼는 색상땜에 다른데서 함께 주문했구요 비슷한 가격인데 물빠짐 1도 없는데 이건 한방에 갔네요… 매번 더 심해질까봐 큰애꺼와 같은거 살껄 너무 후회되요 ㅜㅜ
교환이나 반품 안되나요?

하… 구성품으로 온 모자를 큰아이 래쉬가드 위에 올려놔서 위에말한 1도 물빠짐이 없는 레쉬가드까지 물들었어요 … 너무 화가 납니다


 

아쿠아티카 아동용 래쉬가드 바지 레깅스 3피스세트 AQA319 상품구매


The post 50대생일선물/아쿠아티카 아동용 래쉬가드 바지 레깅스 3피스세트 AQA319 물빠짐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반응형

'고도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형천사 머리띠  (0) 2021.07.07
4구 헬스장갑  (0) 2021.07.03
스판팬츠  (0) 2021.06.25
와이퍼 쏘렌토R  (0) 2021.06.21
스타일케어 스프레이 화이트  (0) 2021.06.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