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품 립 메이크업 버츠비 비즈왁스 립밤 위드 비타민 E & 페퍼민트 4.25g 최저가금액 어때요
현시간 원가금액 7% 3,360원에서 할인된 금액
3,110원 깜짝세일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55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버츠비 비즈왁스 립밤 위드 비타민 E & 페퍼민트 4.25g 상품구매


찬바람 불면 립밤~ 촉촉한 입술❤ | ➖➖➖➖➖➖➖➖➖➖➖➖➖➖➖➖➖➖➖➖➖
✔가격: 3,110원
✔향: 페퍼민트
✔용량: 4.25g
✔ 배송날짜: 로켓배송 2020.2.2(일)주문-2.3(월)도착
➖➖➖➖➖➖➖➖➖➖➖➖➖➖➖➖➖➖➖➖➖
◼제조국/제조사 : 미국, 버츠비
◼주요성분 : 비즈왁스, 마룰라오일, 코쿰버터, 쉐어버터 함유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거칠음과 건조를 방지해줌
◼달콤한 향이 느껴지는 립 밤
◼수시로 건조한 입술에 발라주어 촉촉한 입술로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이 

*오래 지속되는 촉촉함, 건조함 해결 손상케어
탄력있는 입술에 탄력까지!! 버츠비 연고도 오랫동안 사용했고 착한 가격에 로켓배송이라 바로 주문.
여름 제외하고는 특히 가을 겨울엔 필수! 집에서 그리고 자기전 꼭 바르는 리밥. 개인적으로는 튜브형식 보다는 뚜껑만 열고 닫는 스틱이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포장도 안전하고 꼼꼼하게 잘 와서 좋네요^^
향이 민트향. 꼭 후라보노 껌 향기구요
계속 딸기나,체리향 쓰다가 처음 민트향을 쓰니 조금 당황했고
입술에 화한 느낌이 나서 이걸 어쩌나 했지만 시간 지나니 입술에 매운
느낌은 사라지고 촉촉함 오래 유지됩니다~~
버츠비 믿고 주문했고 향이나 화한 느낌은 며칠 사용하면 익숙해 지리라 생각돼요
촉촉하고 바르고 쉽고 뚜껑 열고 닫는것도 편리해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좋았어요! | 버츠비립밤은 천연성분으로 만든 립밤으로 유명하죠 ㅎㅎ

화학경화제를 사용하지 않고 오일 왁스를 용해하고 섞을 때 공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응고시키는 방식을 이용한다고 해서 저의 거친입술+흐물흐물한 컨디션에 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주문해봤습니다.

저는 비타민E&페퍼민트 립밤으로 구매했고, 가격은 3천원 초반대에구매했네요.

지금 로켓와우 멤버쉽을 이용중이라 배송비 없이 구매했어요. 용량은 4.25g이었고 일반 립밤보다 살짝 작은 사이즈에요.

챕스틱같은 느낌이고 비쉬나 바이오더마보다는 좀 더 얄쌍한 타입이에요.

제가 주문한 립밤에는 비타민E가 들어있어서 입술을 오랫동안 촉촉하게 만들어준다고 해요!

실제로 사용해봣을때 텁텁하지 않게 발리면서 수분감은 확실히 꽤 오래가는 듯 했습니다.

다만 발림성이 아주 매끄러운 편은 아니라서 원래 입술에 각질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좀 턱턱 걸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페퍼민트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입술에 바를때마다 화한 느낌이 나고 향도 민트 향이 납니다.

아주 강한 수준은 아니라서 그냥 시원~ 한 정도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시원한 립밤을 좋아해서 괜찮았습니다만,

제가 평소에 바르고 다니는 립스틱이 초콜릿향이라서 버츠비 립밤을 바르고 그 위에 그 립스틱을 바르니까

약간 향이 어디서 듣도보도못한 이상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그런 사소한 문제를 빼며는 괜찮았던 제품입니다!


미친쿨링감 미친보습력 이런사람이 있으면좋겠다 ㅠㅠ | 전에 쓰던 립밤을 다 써서 이번에는 다른 립밤을 써보자! 하고 버츠비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예전부터 버츠비 제품이 성분이며 여러 면에서 좋다는 이야기들 많이 들어서 버츠비 픽을 했습니다.

◆향
제가 구매한 제품인 버츠비 비즈왁스 립밤 위드 비타민e&페퍼민트 제품은 페퍼민트의 향이 강하게 나는 제품입니다. 처음에 뚜껑을 개봉하는 순간 강한 페퍼민트 향이 코를 치고 옵니다. 부담스럽거나 전에 집중력에 좋다고 페퍼민트 오일을 사용한 적이 있었는데 그 오일은 냄새만 맡아도 코가 뻥 뚤리는 기분이었는데 이건 그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페퍼민트 향이 강하게 나는 편입니다. 전에 동생 몰래 썼던 버츠비 제품은 달달한 향이 나서 그런 향을 기대했는데 페퍼민트 향이 강해서 처음에는 좀 당황스러웠지만 그래도 민트향도 좋아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향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이 계실텐데 입술에 바를 때는 민트덕분에 시원해서 좋고, 특히 집중력이 떨어졌을 떄 바르면 잠도 좀 깨고 좋습니다. 시원한 느낌은 그렇게 오래 가는 편이 아니고 금방 사라지니 바르고 잠깐 스트레칭하고 집중력 다시 올리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제형
제형 자체는 그렇게 단단하다는 생각이 들지않습니다. 비즈왁스가 들어가서인지 전에 쓰던 다른 립밤들보다 좀 무르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 립밤처럼 길게 뽑아서 쓰면 부러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부러지지 않게 짧게 뽑아서 쓰고있습니다. 제품 설명에도 립밤 내에 공기층이 있을 수 있다. 이건 천연으로 굳혀서 그렇다는데 길게 뽑았는데 립밤 내부에 이런 공기층이 있으면 쉽게 부러질 수도 있으니 조심해서 써야 할 것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시기는 10월이나 선선한 날씨라 어느정도 단단함이 있는데 한 여름에는 어찌될지 좀 걱정이 들기도 합니다.

◆발림
입술에 발림 자체는 괜찮은 편입니다. 너무 두껍게 발리지 않고 얇게 발리는 편이라 입술에 답답함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위 아래 좌 우 로 다 립밤을 바르는 편이라 더 두 껍게 바르는 편인데 그렇게 발라고 답답함 없었네요. 바르고 나서도 다른 립밤은 기름을 덮어 놓은 느낌에 입술을 비비면 삼겹살 기름 바른것처럼 미끄러졌는데 버츠비 제품은 매트한 느낌이 들어서 부담감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바르 때 조금 뻣뻣한 느낌이 있습니다. 체온에 녹지 않아아서 인지 바를 때 다른 립밤보다 발림 자체는 부드럽지는 않은것같습니다.

◆수분감
개인적으로 수분감은 만족스러운 편이었습니다. 전에 쓰던데 가격이 저렴한 N 포맨 제품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그건 그냥 기름을 덮어놓고 내 수분으로 부드럽게 하는 느낌이어는데 버츠비는 그래도 어느정도 수분 공급을 해주는 느낌입니다. 바르고 나서 금방 매트해지는 느낌인데 수분감은 오래가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입술 전체가 건조하기보단 몇부분에 껍질이 올라와서 떼어내야하는 타입인데 립밤 계속 바르니 올라오는게 줄어들었습니다.

◆지속력
전 습관적으로 세네 시간바다 립밤을 바르는 편이라 한번 발랐을 때 얼마다 가는지는 확인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다만 잠들기 전에 바르고 8시간정도 지났을때도 입술에 립밤 느낌은 없지만 입술이 매우 부드러웠습니다. 입술 만지고 뭐 먹으면서 닦이지 않는다면 지속력은 충분할 꺼라고 생각합니다.


별루예요 | 유리아주 립밤을 다 써서 새로 사려고 립밤을 구경하던 차에 발견해서 샀거덩여. 유리아주 살까 딴거 살까 하던 차에 페퍼민트라고 써있어서 사기도 하고 쿠폰 쓰면 120원 이라서 사기도 했으요.
제가 쿨링감 처돌이거든요
그래서 맨날 이클립스 파란색 먹고 얼음물 마시고 물도 얼음물만 마시고 샤워도 찬물로하고 안약도 쿨링감 제일 쎈거 쓰고 그래요
사실 페퍼민트라고 써있다고 해서 그렇게 쿨링감이 있을 줄은 몰랐거등요 버츠비가 약간 순한 이미지잖아요 걍 냄새만 자연의 향 나고 말줄 알았는디
세상에 머가 이렇게 시원햐
아니 증말 시원해서 좋아요 만족감 십점만점에 삼백구십육점
게다가 보습력도 죽여주네요.
님들 혹시 저처럼 쿨링감을 좋아한다면요
이클립스 파란통을 최대한 빨리 녹여서 먹고 얼음물을 원샷하고 손목으로 대충 입술 물기를 완벽하게 닦고 이걸 바른다면 극강의 쿨링감을 얻을 수 있으요 (위에서 얼음바가지 뒤집어씌워주면 더 최상)
어쨌든 모두들 이걸 사시길 바랍니다
글고 이거 동물실험도 안해요 완전개꿀쓰 동물을사랑하자
안사면다내꺼

고양이가 자꾸 립밤을 때려서 찍기가어려웠으요.


버츠비 비즈왁스 립밤 위드 비타민 E & 페퍼민트 4.25g, 1개유효기간좋아요
민트가 너무 강해요
매트하게 윤기 거의없이 무겁게 촉촉한데
효과가 어떠련지 사용해봐야 알거같네요
일단 반질거리지않아 남자들이 사용하기 좋을거같은데 민트의 화~~함이 너무 강해서 별루 라네요
중딩남자애가.그냥 향만 맡았을땐 좋다했는데
막상 바르고 난 후엔 너무 강해서 찜찜하다고해요
뭔가 계속 화~~한게 묻어있는 듯한 느낌이 거북스럽다네요
그래서 저두 발라봤죠
근데 저두 그런 느낌으로 거북하네요
그냥 바세린밤으로 살걸 후회 중..
화한게 오래가네요
사용 후 다시 후기남길께요

12월5일
발림성이 너무 꾸덕해서 싫으네요
보습력도없고 손이않가요
사용않하게되네요
또 돈날렸당


버츠비 비즈왁스 립밤 위드 비타민 E & 페퍼민트 4.25g 상품구매


The post 버츠비 비즈왁스 립밤 위드 비타민 E & 페퍼민트 4.25g 찬바람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고도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디 (냉동)  (0) 2020.03.18
비엔씨 캔디걸 네일펜 키트  (0) 2020.03.17
간단한 엑셀 단축키.jpg  (0) 2020.03.13
땅콩회항 조현아 근황  (0) 2020.03.12
성공하는 남자의 눈썹 관상  (0) 2020.03.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