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포츠,수영복 인콘트로 아동용 방수 손가락 스키장갑
에서
7,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인콘트로 아동용 방수 손가락 스키장갑 상품구매


가성비 최고 아동 스키장갑~ | 가성비 최고~ 컬러도 흔하지 않고 아이가 곰방커서 스키 몇번 못탈 것 같아 가성비로 골랐어요~ 10세 키 140인 여아 M사이즈 적당히 잘 맞았어요.


사이즈 설명이 너무 다르네요. 수정이 필요할듯요. | 썰매장 간다고 급하게 시켰는데
역시 쿠팡이네용 ㅎㅎㅎ 초2여아 손목~ 중지 15센치
방수도 잘되고 싸고 싸이즈도 딱이네요
딴지 손목에 줄이는 부분이 찍찍이 였으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그래도 가격대비 매우 만족이요^^


어중간 하면 구매 포기.. 미취학 아동용 아님 | 눈썰매장 가려고 구매했어요.
8살 여아, 손이 이제 어중간하게 커서 예쁜거 보면 아가들꺼고
안맞더라고요. 아이는 예쁜거 사달라고 난리인데…
여아치고 손도 두껍고 커서 ,
두어번 샀었는데 끼기가 힘드니 껴서 불편하다느니
하면서 안끼더라고요… 이건 좋대요. 따뜻하고 예쁘다네요.
상품평보고 m사이즈 구매했어요. 잘맞아요~


인콘트로 아동용 방수 손가락 스키장갑, 그레이, S상세설명에는 8~10세로 기재되어 있는거 같은데
7세 손작은 아이가 착용하니 딱맞네요.
들어가는 입구가 너무 작고 길이 또한 너무 너무!!!! 짧아서(사이즈 설명과 다름)손목이 노출됩니다. 급하게 필요하지 않았음 당장 반품했을꺼 같아요.ㅡㅡ


인콘트로 아동용 방수 손가락 스키장갑, 그레이, S우선 너무 크더라고요 ㅋ

애가 좀 커서 유아꺼 젤 큰거 구매 했다 작아서 아동용으로 산건데

이건 너무크고.. 좀더 커서 써야 할듯해요 본인도 커서 그런지

눈썰매장가서 벗고 맨손으로 놀았다고 하더라고요ㅋㅋ


 

인콘트로 아동용 방수 손가락 스키장갑 상품구매


The post 20대 여자 패션:인콘트로 아동용 방수 손가락 스키장갑 아동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반응형

'고도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이퍼 쏘렌토R  (0) 2021.06.21
스타일케어 스프레이 화이트  (0) 2021.06.15
오버핏 맨투맨  (0) 2021.06.11
플라워패턴 용돈봉투 세트  (0) 2021.06.08
아로니아즙 100  (0) 2021.06.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