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티켓에서 티켓을 구매하려는데 모두 매진된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때에는 취소표를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어떻게 하면 취소표를 먼저 살수 있는가를 한번 알아보려고 하고요.

취소표 시간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준비를 해야 할 것들은 크롬 인터넷창, 익스플로어 인터넷창, 모바일 하나티켓 창을 켜 놓습니다.

왜냐 하면은 하나티켓 사이트는 워낙에 느려서 인듯 한데요.

모든 인터넷 창을 열어 놓고 구매하기를 누르면 되는데요. 이때 먹통이 되었다고 해서 새로고침(F5)는 누르시면 안되요. 그냥 기다리시면됩니다.

이렇게 세개의 창을 열어 놓고 하신다면 하나는 성공할 거에요.

그리고 마지막까지 눈을 때시면 안됩니다. 끝까지 지켜보시고 완료까바 봐야 하는데요. 끈기와 인내를 필요로 하는 것이지요.

또 하나의 방법은 중고나라에서 구매를 하는 것인데요. 간혹 표를 예매를 하고 못 가는 분들이 중고나라에 파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만약에 하니티켓 취소표를 기다리는 시간에 중고나라를 검색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꼭 가야 할 꼭 가고 싶은 공연이라면 이정도는 노력은 해야겠죠.

하나티켓 취소표 시간 12시 6분 부터 열리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참고로 YES24 는12시 3분, 옥션 12시 7분, G마켓 4시 5분, 인터파크 2시 10분, 멜론티켓 12시 12분이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노려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우리는 하나티켓 취소표를 얻기 위해서 저의 블로그를 보고 있는데요.

12시부터 모든 창을 켜 놓고 모바일로도 확인하면서 대기를 타야 할 것 같네요.

블로그를 보고 계시는 분들은 꼭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