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품 마우스패드,손목받침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초특가 알려드려요
현시간 세일전가격 33% 6,500원에서 쎄일가격
4,330원 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16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상품구매


가성비 굿 | 2019년 11윌9일구입해서 4개월 사용 후
두번째구매했어요 근데 돌려서 사용않한쪽 키보드쪽으로 뱌꿔서 4개월 더 사용해두 된다는걸 오늘알았네요ㅎ

오늘주문해서 오늘받으니 기분 좋아요
사용성 좋데요
천이다보니 하얗게 바래서 닦아주며 사용은 하는데
닦고 소독하는것도 한계가있고 예쁜블랙으로 사용하는게 기분이 좋으니 또 구매해 주었구요
팔닿아 바랜쪽을 윗쪽 키보드자리로 바꿔서 사용하면 오래 사용되겠구요 합이 8개월사용하겠네ㅎ
그냥 적당히 두달만 더 사용하고 오늘받은 새거로 교체해주려구요

새상품은 우리 댕댕이 발바닥 쿰쿰한 꼬랑내가 나는거같아요ㅎ
아들애는 맡아보더니 화학품냄새라고 기겁을 하고 으윽ㅡㅡㅡ하더니 도망가드라구요ㅋㅋ
소독하고 냄새를 완전히 뺀다음 사용해야해요
않그럼 생명이 단축되겠어요
진짜 지독하네요
여유롭게 이틀동안 냄새만 잘빼주고 사용하면 쿠션감좋고 밀리는거없이 사용성 좋아요

이후엔 냄새 전혀없이 잘 사용했어요 그라니 또 구매한거지만..
처음 이케아 가죽철재깔아 사용하다가 애가 이걸로 교체하고싶다해서 구매했는데
이게 더 사용성 좋다하드라구요
제 눈엔 좋은게 좋은거라구 이케아가 고급스럽고 좋아보이는데 아들애는 요게 좋다니 어쩔 수 없이 그 비싼걸빼내고 이걸로 교체 후엔 계속 이것만 사용하겟다니 본인의사를 존중해서 또 주문해주었네요
냄새만 빼면 가성비좋은 상품이예요
냄새는 꼭!!! 잡아주고 사용하세요 건강에 정말 좋지않아요


패드에 뭔가 알러지 반응을 일으키는 듯..? | 마우스 패드 크고 저렴해서 사진에서 보이는것 처럼 책상을 덮어 사용하고 있는대요.. 제가 직업상 컴터 책상앞에 오래 앉아 있긴 합니다..근데 사용하면서 팔꿈치를 패드위에 대고 작업을 좀 했는대;;사진에서 처럼 양쪽 팔꿈치에서 위로 뭔가 가렵기 시작하더니 붉은 반점이 생기기 시작했어요ㅜㅜ첫날은 오른쪽 팔꿈치 쪽에만 좀 심했는데 오늘은 왼쪽 팔꿈치까지 올라왔네요;;뭐 첨엔 대수롭지 않게 뭐가 낫네? 정도였는데 어떤 물질인지 알러지 반응이 일어나는거 같아요;;무쟈게 가렵네여ㅜㅜ(참고로 제가 알러지가 좀있습니다)참고 하고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그런것 말고는 괜챦습니다ㅎㅎ;바닥은 얇게 고무로 되어있고 마감도 깗끔한것이 괜챦네여.(근데 팔꿈치를 안대고 사용하자니 뭔가를 깔아야 하는데 솔직히 깔끔하진 않네요ㅎㅎ

***************
처음 후기 올린뒤 며칠 지났는데요..사실 머..연고좀 바르고 하만 가라앉겠지 하고 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버리긴 아까워서 베게커버 폭신한거 깔고 계속 사용 했습니다. 근데 넘나 심각하게 번져버리면서 가려움까지 심해져 천상 병원 다녀왔는데 접촉성 알러지 피부염이 맞다네요;;저렴한거 혹하고 구매한 제 탓도 있지만 이런거 판매하지 않으셨음 좋겠네요..;결국 더 심해져서 패드는 버렸습니다. 쿠팡측도 상품 검증도 안된 이런거 막 판매하는거 좀 아닌듯 합니다. 아이들이 사용했음 어쩔뻔 했어요? 양심적으로 물건판매 부탁드립니다.
근데 이거 왤케 상품평이 좋아요??고무냄새 말곤 다른 문제는 없나바요? 제가 이상한건가요?ㅜㅜ

***상위 분께서 키보드를 두드리는데 팔꿈치가 왜 닿는지 이해가 안된다 글을 읽었습니다.모든사람에 업무나 사용방법은 본인과 다 똑같지 않단걸 말씀드리고 싶네요. 위에 올린 제 사진을 보시면 어떻게 팔꿈치가 안닿고 키보드를 사용할 수가 있을까요? 장시간 주로 8~10시간가까이 키보드 앞에 있는데 팔을 들고 치나요???그리고 만에하나라도 내 아이에게 저같은 접촉성 트러블이 생겼다면요??
요즘 너나할것없이 알러지가 극성인 세상이구여. 아이들에게 주지 않길바라는건 부모입장에서 당부였습니다.상위에 별이 없는글이 ‘도움되요’ 가 많단건 그만큼 공감들 하고 계시단거구여.기왕 팔꺼면 좋은제품을 팔아주셨음 하는 바람인겁니다. 쿠팡에서 많은걸 구매하는 사람이고 반도 리뷰 안씁니다. 그중 최악인 상품중에 하나인건 확실하구요.
모든 사람이 같지않기에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라고 리뷰를 남겼을 뿐인데 딱집어서 제 리뷰를 빗대 이렇게 글에 적으시는 이유가 갑자기 궁금해 지기 시작했습니다..^^(제 리뷰를 딱집어 적으셨단 이유:아래 리뷰글 방금 다 읽고 왔는데 팔에 접촉성 트러블이 난 건 저 하나였습니다^^)


아주 맘에 들어요~ | 몇가지 중에 고민하다가 이제품으로 선택했는데 가성비 갑에 디테일도 좋네요 두께는 도톰하고 촉감도 정말 좋네요 다른 마우스패드도 여러개 있지만 깔끔한 거 사용하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다른거 다 버리고 이거만 써야겠네요 만족합니다~

— 추가 리뷰 2018.04.27—
구입한지 1년하고도 5개월정도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아주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습니다. 다른분들 리뷰 보면 냄새가 심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운이 좋은건지 제가 구매한 제품에선 냄새가 거의 안 났습니다.파워 서플라이 같은 컴퓨터 부품을 구매하면 장패드를 공짜로 끼워주는 곳이 많은데 그런 장패드는 냄새가 진짜 두통올 정도로 심해서 사무실에 1주일 넘게 널어놔도 안 빠지더라구요. 저도 소프트웨어 개발쪽 일을 하고 있어서 제 피부에도 항상 접촉하는데 손목이나 팔꿈치?? 에 트러블이 난 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 물론 제품에 자기 신체 중 어느 부분의 피부에 닿더라도 알레르기가 올라오면 안되겠지만 개인적으로 팔꿈치가 장패드에 왜 닿는지는 의문입니다. 어쨋든 전 트러블이 전~혀 난 적이 없습니다. 그건 사람마다 다른가봐요.
전 이 제품을 혹시라도 분실하거나 해도 또 재구매 할 의향 있을 정도로 만족합니다.
이상으로 리뷰 상위 랭크에 별 한개짜리가 많아서 추가 리뷰를 써봤습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면 기대 이상입니다! | 아주 저렴한 가격에 배송도 빠르고 다른 상품 후기에 주로 보이는 중간에 우는부분이나 고무냄새같은게 없는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공간도 넉넉하여 fps저감도 유저분들에게도 괜찮습니다.
다만 상품설명에는 방수가 된다고 적혀있지만 방수는 전혀 안됩니다ㅠ


싸게 잘 사용할 수 있음 | 사무실에서 쓰려고 구입했습니다.

기존에는 그 커터칼 자를 때 바닥에 대어놓는 것 있잖아요?? 이름이 뭔지는 모르겠는데 하여튼 그걸 놓고

쓰고 있었어요. 마찰력이 너무 없어서 마우스 패드랑 키보드가 계속 이리저리 움직이고 너무 불편해가지고

이참에 하나 새로 장만해야 겠다 싶어서 구매했죠~

비닐에 담겨서 고무줄에 묶인 상태로 왔습니다. 이리저리 던져진다고 흠집이 나거나 하는 건 아니니까

크게 개의치는 않았습니다.

펴서 해보니까 구김이나 그런 것도 전혀 없네요 마감되는 부분이 아주 살짝? 접혀있다는 거 제외하고요

별점 하나를 깎아 먹는 부분은 고무냄새입니다

냄새가 좀 나네요 컴퓨터로 후기 쓰고 있는데 밑에서 냄새가 올라와요.ㅋ.ㅋㅋ

심한 건 아니지만 조금 신경쓰이는 정도입니다.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상품구매


The post 아이크라운 장 마우스패드 ICR-LPD80 알러지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