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입해본 아이 메이크업 치카이치코 원샷 아이팔레트 깜짝세일 안내해드립니다.
현시간 쎄일전비용 10% 13,260원에서 쎄일된 가격
11,900원 세일가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치카이치코 원샷 아이팔레트 상품구매


발색이 똥인건 그만큼 여리여리해질수 있다는 뜻 | 이목구비와 눈매가 진해서 짙은 브라운이나 어두운
색상들은 꺼리게 되는데 얜 정말 버릴 색상 단1개도 없음

워낙 눈매가 어둡고 진하고 그래서 다른 팔레트들에
기본으로 꼭 껴있는 어두운 브라운색상들이 필요없었는데
얜 브라운이 껴있어도 은은하고 부드러운 느낌이라
눈매 부리부리해질 걱정 1도없이 전색상 다쓸수있음

정말정말 여리여리하게 발색돼서 따뜻한 느낌이듬
음역 뽝!!!!을 원하시는분들은 사면 욕나오실거임

비슷한 제품으로는 에뛰드의 베이커리팔레트?
아무리 바르고 발라도 진해지지 않고 진한색상도 없음
근데 전 이런 발색력은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생각함

사람에 따라 엥 뭐여 이게 바른거여? 할수도 있음
반대로 청초하고 여리여리해보이는 효과가 있음

메이크업 초보분들이나 부리부리해보이기 싫으신분들
그리고 봄처녀 새내기마냥 은은한 느낌을 내고싶은분들
여리여리함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함

진짜 아무리 덧바르고 덧발라도 절대 과해지지 않으며
정말 정말 은은하고 또 은은하고 은은함

화장연하게 하고싶은데 암만 노력해도 안되는분들도
이 팔레트를 쓰고 페리페라 핑크티브라운 마스카라를
쓰면 와 내눈매도 여리여리한게 가능하구나 느끼실거임
거기에 눈물샤워 언더속눈썹 중앙에 살짝만 콕콕하면
ㄹㅇ 이렇게 청초하고 쁘띠할수가 없음ㅠㅠㅠㅠ

이제 봄이고 벚꽃도 개화했지만 코로나때문에
화장이라도 봄을 맞이한 새내기st 내보면서 위안을…

결론
1.케이스가 작고 뽀쨕해서 파우치에 쏙쏙들어감
2.디자인 미쳤음 너무 작고 귀엽고 소듕함
3.아무리 덧발라도 진해지지않음 근데 그래서 여리여리해보임
4.쓰리씨 팔레트 들고다니다 이거들으니 세상가벼움
5.이것만 쓰기엔 음영감이라던지 좀 아쉬울수 있음
6.연한화장을 해보고싶거나 똥손인분들 핵강추
7.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아무리 덧발라도 여리여리함
8.연한 메이크업 좋아하면 무조건 소장각인데 왜 아직도 안삼..?


너무 예뻐요 | 색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딱 제가 원한 밀크티색.
다른 제품은 너무 붉거나, 핑키해서 잘 안받는데 ㅠㅠ (누렁이 가을 웜이라)
이건 적당히 웜하면서도 그윽한 핑크라 튀지 않고 잘 어우러져서 느낌잇는 밀크티색이 되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은은하게 깔아주기도 좋고, 핑크색과 섞어서 진한 밀크티 느낌을 내도 좋아요
베이스 색이 워낙 잘나와서 (연한 밀크티같은 색) 그것만 깔아도 은은하니 분위기 잇어서 굿굿
특히나 핑크빛 도는 은은한 인디핑크같은 색은 볼터치로 쓰기도 좋아요! 한동안 자주 사용하게 될 듯 ㅎㅎ

아쉬운 점은 발색은 나쁘지 않으나, 색을 여러겹 쌓을때 발색이 잘 되는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펄은 강하지 않고 그윽하게 은근하게 반짝이는 느낌이라
강한 반짝임을 원하신다면 다른 제품을 쓰셔야할 듯

또 한가지 아쉬운 점은 색 구성인데요. 다 좋은데 딱 라인을 잡아줄 짙은 색이 없다는 것.
색깔이 전체적으로 깔아주긴 좋은데 음영을 잡거나 라인을 잡기에는 딥한 느낌이 부족하더라구요

제가 화장을 딥하게 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색깔일 너무 비슷비슷해서 ㅋ
음영을 넣어도 잘 티가 안더라구요 ㅋ

그래도 데일리로 쓰기에 좋은 새도우는 확실해요!
한동안 이것만 쓸듯


데일리로 딱! 예쁜 부드러운 색상과 미니미한 사이즈 | 장점 1. 진짜 대박 예쁩니다.. 그냥 보고만 있어도 행복할 정도로 예뻐요.
장점 2. 색 조합이 훌륭합니다.
장점 3. 펄 입자가 잔잔해서 펄 파티인데도 데일리로 쓰기 좋아요.
장점 4. 사실 사기 전에 브랜드네임이 일본풍이라 일본제인 줄 알고 고민 많이 했는데 유통도 제조도 전부 한국 회사가 하는 한국제예요.

단점 1. 펄만 들어 있는 건 그렇다고 쳐도 펄 입자들 사이에 차별성이 있었으면 좋았을 뻔 했어요. 화려하게 차르르한 펄이 하나쯤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총평: 단점에도 불구하고 너무 예뻐서 자꾸 손이 가네요 ㅎㅎ 아이섀도 팔레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셔도 절대 후회 없을 거예요


치카이치코 원샷 아이팔레트, 9호 오후엔 밀크티, 1개리뷰 보면서 다들 버릴 색 없다고 해서 사 봤는데 정말 버릴 색이 하나도 없는 팔레트 같아요!! 요즘 연한 색에 빠져서 이 팔레트를 샀는데 색 조합도 좋고 부담없이 데일리로 바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당분간 이것만 바르고 다닐 정도로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발림성이 좋고 뭉침없이 발려요!!
*약간 핑크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면 세번째 색상과 첫번째 색상을 평소보다 더 발라주시면 예쁘고, 두번째 색상을 애굣살에 바르면 평소보다 두툼한 애굣살을 만드실 수 있어요!!

*가루날림이 좀 심해서 양조절을 하지 않으시면 가루가 얼굴에 묻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치카이치코 원샷 아이팔레트, 9호 오후엔 밀크티, 1개처음에 받았을 때는 제품이 다 깨져서 도착해서 당황스러웠는데 바로 교환신청 했더니 다음 날 바로 교환처리 해주셔서 이번엔 멀쩡한 제품으로 잘 받았습니다! 빠르게 처리 해주셔서 좋았어요.

색상은 제가 아이섀도우는 채도 높거나 진한 것을 잘 안바르기도 하고 파레트 사이즈가 너무 큰 것은 들고 다니기 불편해서 구입하지 않는데 이 제품은 보자마자 여리여리한 컬러 구성의 작은 파레트라 취향저격이라 바로 구입 했답니다! 역시나 너무 진하지 않고 분위기 있는 컬러들이라 너무 예뻐요. 베이스용, 적당한 포인트용, 애굣살용, 음영용 다 들어있어서 구성이 너무 맘에 듭니다! 매일 사용할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디자인도 제 취향 ㅠㅠ

※제 폰에선 색이 더 노랗게 잡혔는데 사진에서 보이는 색에 로즈 한 방울씩 탄 듯한 색상입니다!! 넘 예뻐요


치카이치코 원샷 아이팔레트 상품구매


The post 발색이 치카이치코 원샷 아이팔레트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