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샤프 미쯔비시 유니 쿠루토가 어드밴스 샤프 화이트
5% 5,630원에서
5,33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66원 적립 가능합니다.

미쯔비시 유니 쿠루토가 어드밴스 샤프 화이트 상품구매


꽤괜 | 엄 .. 일단 델가드보다 좀 더 길고 디자인은 만족 !!
앞부분이 돌아가는 제품이라 달그락거리는건 할 수 없는거 같고 미쓰비씨 쿠루토가?
얘들이 많이 쓰는 그거 보단 더ㄹ 달그락거림 그거는 너무 달그락거려서 못쓰겠음..앞부분 촉이 들어가는것도 꽤 괜찮은거 같고
제품 특성상 사프를 수직?에 가까이 쓰면 앞부분이 잘돌아가고 사선으로 쓰면 잘 안돌아감


굳이 더 비싼 어드밴스말고 일반형을 사세요 | 쿠루토가 일반형이 워낙 튼튼한지라 쓰면서 칠이 벗겨지는 것외에는 큰 문제 없이 4년간 쓰다가 얼마전에 금속부분에 살짝 금이가서 요 기회에 좀 더 발전형이라고 해서 어드밴스를 구매했는데요,

① 그 샤프심이 나오는 부분이(철사같이 뾰족한 끝 부분) 일반형은 움직이지 않고 좀 튼튼하게 샤프심을 받춰주는데 이번거는 그게 안쪽으로 들어가네요…? 보관할 때 그 부분을 안으로 들어가게 하면 휘어지지 않게끔 해준다는 장점이 있을 수도 있지만 상당히 불편합니다. 왜냐면 샤프심을 몇번 눌러서 뺀다음에 알맞는 길이만큼 다시 넣을 때 그 부분이 들어가지 않아야 딱 좋게 조절할 수 있거든요 ㅠㅠ 근데 이번거는 샤프심과 같이 거북이처럼 쑥 들어가버리니까 상당히 불편해요..

② 디자인 색감이 일반형보다 더 싼티가 납니다.. 겨우 천원 비싸더라도 좀 더 고급형인건 맞잖아요..? 근데 더 싸보입니다 ㅠㅠ 흰색이 그나마 제일 나아보여서 구매했지만 역시나.. 장난감 같다는 말 공감가네요

③ 크루토가를 오랫동안 썻기에 샤프심이 돌아가는 기능은 역시나 좋습니다. 근데 ①과 연관되어서 글을 쓸데마다 뭔가 좀.. 단단하지 않은 느낌이 듭니다 일반 크루토가보다 약간 더 반동이 느껴지네요 ㅠㅠ

사실 다른 샤프와 비교했을 때 대단히 좋습니다만 일반형과 비교했을 때 아쉬움이 남네요


한정판 예쁜거 나오면 또 살 의향 있음ㅎㅎ | 좋아용~~~ 너무 궁금했어요 샤프심 돌아가는거 ….!

근데 지긋이 누른 펜을 종이에서 뗄 때 엔진이 돌아가는 거라 필압이 약하거나 막 필기체쓰듯 줄줄 연속으로 적으면 잘 안돌아갑니당
또 직각으로 눌렸을 때 샤프심이 돌아가서 펜을 세워서 적을 때 제일 잘 돌아가요 눕혀서 쓰면 힘을 세게 줘야 해욥 생각보다 샤프심 잘 안부러짐ㅎㅎ

젤 잘 쓰는 방법은!! 적당한 필압으로 샤프를 살짝 세워서 또박또박 쓰는거같슴당

대충 써도 확실히 그냥 샤프보다는 고르게 적어지는데 아직 적응이 안돼서 좀 불편하네요 ㅜㅜㅜ 엔진 돌아가서 뾰족한 부분 나올 때 좀 느낌이 이상해욬ㅋㅋ 적응되겠졍

펜 선단? 이라고 하나? 저 촉 부분은 넣을 수 있어요!

색은 살짝 펄이 들어가 있어서 더 예쁘네용 ㅎㅎ


좋아요 | 일본꺼라 싫어 했는데 필기감이 좋네요 인정할만 합니다.


미쯔비시 유니 쿠루토가 어드밴스 샤프 화이트, 0.5mm, 1개처음에 쓰던 펜텔 그래프 1000샤프가 고장나서 사게 되었는데


미쯔비시 유니 쿠루토가 어드밴스 샤프 화이트 상품구매


The post 여성구두쇼핑몰|미쯔비시 유니 쿠루토가 어드밴스 샤프 화이트 굳이 appeared first on 소리소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