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식탁보,테이블매트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플레이스 테이블매트 4p
null% 29,320원에서
29,2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460원 적립 가능합니다.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플레이스 테이블매트 4p 상품구매


넘고급지고 화려 합니다 | 요즘 계절이 바뀌면서 가을 겨울 컨셉으로 교환하는 과정에서 엄마가 저희집 오셔서 식탁매트를 보시고 본인도 구매 하고 싶다고 해서 구매 했어요 .

♥♥♥♥

디쟈인 색감 : 머 굳이 말이 필요 없는 컬러에 디쟈인입니다 .
포테니칼 디쟈인이 메인 시그니쳐라서 이디쟈인 만큼은 대표쟈인이라서 따로 설면 할필요가 없네요 . 생각 보다 그냥 딱 보는거랑 식탁위에 까는거랑 좀 달라여 식탁위에 올리면 확실히 화려 하답니다 .

✔✔✔

두께 : 돈비싼 만큼 일반 매트랑 차원이 다릅니다 . 1인용 매트면서 딱 각이 잡힌 보드 같애서 두께도 두껍고 해서 움직임더도 덜하고 해서 완전 고급져요 .

✔✔✔

사이즈 : 생각 보다 커요 수저랑 국구릇 밥그릇 다두고 해도 넉넉 해요 .

✔✔✔

청소 :패브릭 소제가 아니라서 빨수도 없고 해서 그냥 행주같은 걸로 닦아 내서 쓰면 됩니다

완전 이쁩니다


포트메리온은 항상 진리입니당!!! | 포트메리온은 언제나 진리!!

이사와서 우리집 부엌구조상 폭이 20센티좁고 길이가 20센티 더 긴 식탁 사용중인데, 이 사이즈 딱 맞음ㅋㅋㅋㅋ

자로 잰듯잌ㅋㅋㅋ

만약 60센티 폭이라면 작은사쥬도 괜츈할듯

일반 식탁은 4인용이라도 이거보단 10-20센티 폭이 더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아시다시피 매트 엄청 두껍고 튼튼합니다.

2만원대로 산거구요. 가격 넘나 좋네요^^

새벽배송받고 바로올림ㅋㅋㅋ

#사진이 왜 안올라가지욤?-;;;


좋은 상품 | 포장은 요래 비닐에 와서 상품 상하지 않았을까 걱정했는데 열어보니 하드한 종이 케이스에 담겨 있어서 상품은 상하지 않았어요.
책과 비교한 사진 보시면 두께가 좀 있는편이고 휘어지는 재질 아니고 합판처럼 단단해서 견고해요.
지난번 실로콘 매트 쓰다가 원목 식탁에 식기콘 녹아내려서 절대 실리콘 매트는 안산다고 했는데 요건 뒷판이 코르크 재질이라 만족입니다.
디자인도 세련되고, 저희남편이 잘샀다고 한마디 했어요. 이런말 안하는 사람이거든요. ㅎㅎㅎㅎ
저희 식탁이 6인 식탁인데 4개 깔았을 때 모습 참고하세요.


정갈한 식탁~ | 갖고 싶었던 아이템인데 드디어 구입했네요. ^^ 기존에 사용 중인 식탁매트가 있는데 사용 중인 포메 식기와 세트로 사용하고 싶은 마음에 욕심을 부려 구입을 했네요. 6인용 식탁인지라 조금은 부족하지만 기존에 사용 중인 매트를 함께 코디하니 나름 쓸만합니다.
저희집 식탁이 어둔 톤이라 화이트 톤의 매트가 화사한 느낌을 주어 매치가 잘 되어 좋네요. 배송이 상자포장이 아닌 비닐 포장에 왔지만 다행히 스크레치는 없었네요. 제품 속비닐을 벗기니 약간의 화학 냄새가 났지만 밖에 좀 내놨더니 냄새도 빠르게 없어졌어요. 두께는 도톰한 두께감에 무게감도 살짝있고 바닥면이 코르크 재질이라 잘 움직이지 않아 좋고요, 디자인이 똑 떨어지는 정갈한 맛이 있어 흡족합니다. 약간의 광택도 있고 코팅도 된듯한 느낌이지만 식사 중 음식물을 떨어뜨리면 화이트보드라 그런지 신경이 쓰여 바로 닦게 되네요.^^;


제일 저렴하네요 | 네장 모두 문제없었고 무늬도 예쁩니다
두께는 사진 참고하시고 전면은 식탁 유리보다
더 잘 닦이고 후면은 코르크 느낌이라 밀리지않아요
처음에는 냄새가 좀 많이나요
2일 정도지나니 없어지네요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플레이스 테이블매트 4p 상품구매


The post 여자여름옷쇼핑몰/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플레이스 테이블매트 4p 넘고급지고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반응형

+ Recent posts